비타민신지니

이뻐지러 오셨군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저는 하루 1번, 꼭 ㅇㅇㅇ을 했어요!”

다이어트 후기2

 

Q. KDR톡톡이님은 어떤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었나요?!

 

우선 저는 이 톡생바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배달 어플을 맨날 옆에 두고 살았고, 입이 조금이라도 심심하면 간식을 옆에 두고 사는 그런 안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물론, 사람이라는 게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싶고 입이 심심하면 뭘 넣어주고 하는 게 삶의 활력이 좋아질 수도 있겠지만 전 그 정도가 너무 지나쳐서 이 습관부터 바로잡고자 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습관’ 이라는 것이 하루아침에 뚝딱하고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니깐, 최소 톡생바를 하는 한달동안만이라도 나에게 실 보다는 득이 되는 습관을 가져가자! 라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시작을 하였어요!

 

그 결과 톡생바를 시작하기 전에는 매주 1번은 배달음식을 먹었는데 이젠 한달에 한번? 그 정도 먹을까말까 한 습관도 생기게 되었고, 전에는 입이 심심하면 무조건 초콜릿, 사탕, 과자, 등등 군것질 위주로 찾았더라면 요새는 카페음료 보단 물, 초콜릿 사탕 보단 견과류 등을 찾고 있습니다! 🙂

 

 

Q. KDR톡톡이님은 다이어트 기간동안

어떤 운동들을 주로 하셨나요?!

 

우선 전 정말 지니언니 영상을 다 좋아해서,,, 고르기가 참 어려운데요 ㅜㅜ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정글 영상! 저는 전신을 다 쓰는 운동을 좋아해서 전신 영상을 주로 보고 따라 했습니다.

 

그게 시간이 긴 영상이든, 짧은 영상이든 꼭 하루에 1개의 전신영상은 완주 했었어요! 아무래도 살이라는 게 어느 한 부위만 빼는 것이 참 어렵다 보니깐, 그럴 바에는 차라리 전신을 다 쓰자! 라는 의미에서 전신 운동을 주로 진행 하였습니당!

 

그리고 두번째는 다이어트 댄스 영상! 오마이걸 노래, 다시 여기 바닷가 등등 지니언니 다이어트 영상도 종종 따라 했습니다. 사람이 365일 운동을 쭉 하면 더 없이 좋겠지만, 아무래도 저 같은 경우에는 그럴 여건도 충분하지 않았고 힘도 사실 많이 들었어요.

 

하지만 그럴 때마다 여기서 늘어지면 뒤쳐진다는 독한 마음을 가지고 운동 영상이 아닌 익숙한 다이어트 댄스 영상을 종종 이용 했습니당!

 

그 영상을 하나하나 완주하다 보면 어느순간 내가 운동 하기 싫었던 나를 이겨냈다는 뿌듯함과 성취감이 저절로 따라와서 더 즐겼던 거 같아요!

 

마지막으론 뱃살 운동을 좋아했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따라하겠지만 지금의 저를 만들어 준 것은 지니언니의 뱃살영상들이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효과가 정말 굿굿…정말 before의 배 사진만 보면 거의 배불뚝 사진이였는데 지금은 나름 정리도 되고 배 볼 때마다 그 뿌듯함은 정말 이루 말 할 수 없을만큼 행복해요!

 

💎신지니 정글영상




 

💎신지니 다이어트 댄스




 

💎신지니 뱃살영상




 

 

Q. KDR톡톡이님은 다이어트 기간동안

어떠한 식단과 식습관으로 드셨을까요?

 

사실 저는 운동 보다 식단이 더더더더 어려웠어요. 위에서도 말했지만 저는 맛있는 음식 앞에서는 절제를 못하는 성격을 가졌었습니다. 다들 아시잖아요?! 운동 보단 식단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저는 집에 오는 시간이 들쭉날쭉 했던터라 저녁 시간 맞추는 게 참 어려웠었어요. 원래 6시 이전에 먹는 게 제일 좋다고는 하지만 그럴 수가 절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만의 식단 관념?을 가지고 톡생바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전 적어도 8시 이전, 정말 늦어도 8:30분 이전에는 저녁을 챙기자! 다만 이 시간 이후에 먹게 된다면 콘푸라이트나 닭가슴살 등으로 대체하자! 라는 게 제 모티브였습니다.

 

실제로도 몇 번 그렇게 먹기도 했고, 물론 8시 전에 먹었다고 해서 밥을 왕창 먹은 건 아니였습니다. ㅋㅋㅋ 8시 이전에 먹게 되면 밥은 늘 1/2 만큼, 국은 최대한 건더기 위주로 먹었습니다. 적어도 저에게 한 약속만큼은 지키고 싶었거든요!

 

 

Q. KDR톡톡이만의 다이어트 꿀팁

or 공유하고 싶은 내용!

 

저처럼 식단 조절이 어려운 톡톡이들이 많으실 거 같다고 생각해요! 그럴 때엔 너무 식단에 대한 강박을 안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가족끼리 외식할 때는 또 외식도 하고, 먹을 때는 먹었습니다!

 

다만 그 양을 평소보단 줄이거나 운동으로 혼내줬던 거 같아요! 오히려 음식을 너무 과도하게 갑자기 절제를 하게 되면 우리의 뇌는 그것을 위기로 느끼고 살이 더더욱 안 빠진다고 하더라구용~

 

우리 모두 지니언니의 톡톡이잖아요?! 그니깐 양심적으로 먹되, 운동을 더 많이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렇게 해야 살도 이쁘게 빠지고 라인도 이쁘게 잡힌다는 것을 이번에 제대로 느꼈습니당ㅎㅎ

 

 

Q. 열심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있는

톡톡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말!

 

사실 정말 하고싶은 말이 많은데 이게 글로 쓰다보니깐 정리가 잘 안되네요 ㅠㅠ,,,

 

 

우선 전 그걸 알려드리고 싶어요. 사실 제가 정말 의지박약 중 킹왕 의지박약입니다. 제가 했으니 여러분들도 하실 수
있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어요! 사실 다이어트라는 건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허벅지 살이 정말 스트레스였는데 이번 톡생바를 하면서 느낀 점은 ‘어느 한 부위에 너무 목숨 걸지 말자!’ 라는 걸 느꼈어요.

 

여성 분들은 다 아시잖아요!? 우리 허벅지 살 엄청 안 빠진다는 걸,,,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를 하나의 ‘놀이’라고 생각 했어요.

 

‘허벅지가 안 빠져? 오케이, 그럼 다음 타깃인 복부를 빼보자!’ 라는 식으로 뭔가 게임 미션 깨듯이 다이어트를 진행 하였어요. 그랬더니 자연스레 다이어트에 대한 강박은 줄어들고, 오히려 재미는 더해져서 운동을 더 하고 싶더라고요!

 

 

여러분, 노력은 정말 배신하지 않아요.

 

지금 이 순간에도 제 글을 시간내서 봐주시는 여러 톡톡이 분들! 저희 모두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라고 하면 뭔가 벌써부터 힘들고 난 안 될 거 같고, 이게 뭔가 싶겠지만 다이어트를 ‘건강한 생활습관’으로 바꿔서 생각해 보세요!

 

그럼 여러분들은 그 습관에 한걸음 다가가 있을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위하여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