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신지니

이뻐지러 오셨군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저는 ‘이 방법’으로 -36kg를 감량하였습니다”

다이어트 후기1

 

 

 

Q. SH톡톡이님의

간단한 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2021년 2월 167cm 96kg부터 현재 60kg까지 신지니선생님 영상을 보며 다이어트 하는 구독자중 한명입니다 🙂

 

 

Q. SH톡톡이님은 어떤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들었나요?!

 

일상생활에서 흔히 에스컬레이터/엘레베이터 등 사용 하지 않고, 고관절에 문제없는이상 오르고 걷고 뛰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시간대 운동을 하였습니다.

 

 

Q. SH톡톡이님은 다이어트 기간동안

어떤 운동들을 주로 하셨나요?!

 

🔥2inch 보장🔥핵폭탄급 허벅지 돌려깎기 올인원 프로그램




 

허벅지살빼는운동 초강력 All-in-one 버전.




 

🔥출렁이는 살🔥이렇게 3번씩 따라하면 누구나 100% 무조건 살 빠집니다.




 

🔥살 빠진게 바로 보이는 체중 감량 ‘20가지 동작모음’ 🔥




 

Q. SH톡톡이님은 다이어트 기간동안

어떠한 식단과 식습관으로 드셨을까요?

 

다이어트 시작한 첫달에는 근 두,세달을 점심도시락을 항상 싸들도 다녔어요. 밖에서 사먹는 음식은 애초에 다 간이 잘되어있고 그럴바에는 그냥 더 맛있는걸 먹지 ^^ 이거였기에 도시락은 처음에는 고구마,달걀삶은거,키위,사과,닭가슴살 삶은거 ,아몬드 브리즈 이렇게 먹었었고, 물을 최대한 계속 먹었어요. 그리고 배고프면 견과류 위주로(아몬드) 두-세달 지나서는 현미밥과 나물반찬 저염으로 일반식 진행했습니다.

 

 

Q. 열심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있는

톡톡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말!

 

운동 시작 하시는분들 , 하고 계시는 분들 , 몇 년 다짐 만하고 실패하시는 톡톡히 분들 많으실텐데 저는 꿀팁 보다는 솔직하게 말씀 공유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이 말 보시고 위로가 되고 마음 굳게 먹으실 발판이 또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운동을 하면서 제 자신을 채찍질을 정말~정말 많이 했거든요 막 운동하면 울기도 울고 진짜 많이 울었어요. 살 찐게 회사 내 이미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뻐보이고 싶고 이쁜 옷 입고 싶고, 성공한 내 자신을 보고싶고…다이어트는 편한거 하나 없어요.

 

정말 식단부터 사소한 습관까지 다 바꿔나가려 노력해야하고, 하루하루 새로이 다짐도 단단히 만들어야 하고 꼭 아셨으면 해요 몸이 편하면 살을 뺄수 없어요.

 

다이어트는 편하면 안돼요. 애초에 편함을 추구하는거 자체가 그건 실패라고 제 개인적으로 좀 생각을 많이 했어요. 당장 운동하는거, 완벽하게 따라하는거, 진짜 힘들어요.

 

욕심 버리고 내가 생활하는 반경 안에있는 운동할수있는 것부터 찾으시고 걸어보고, 익숙해지면 걸으면서 뛰어보고, 익숙해지면 이제는 뛰어보고 내 몸을 자꾸 생각해주세요.

 

“내 자신아 너 잘 시작했고 오늘도 잘했고 내일은 더 잘할거고” 부정적인거 말고 긍정적 인걸로 하시다가 중간에 스트레스 받으면 운동 쉬지 마시고 먹는거 조금씩 드시면서 먹고 싶었던거 조금씩 드시면서 가볍게 동네 한바퀴 돌다오고! 이렇게 운동 해도 되니까 진짜 중간에 포기만 하지 마세요…여태 고생한 내 자신에게 너무 미안하잖아요.

 

그리고 저는 다이어트 일기를 현재까지도 쓰고 있는데 저는 이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저는 좀 주기적으로 운동을 계속 바꿔서 진행을 했어요.

 

몸이 그 동작에 적응을 하는것도 있고, 그래서 저는 꼭 집에서 홈트 못하면 한여름에도 해지면 꼭 밖에 나가서 뛰고 뛰는 게 지겨우면 가족들이랑 배드민턴, 줄넘기, 자전거 등등 꼭 했어요.

 

사소한 생활 습관부터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하루하루 새로이 다짐하며 바꿔나가길 제 자신에게도 다른 톡톡이분들에게도 응원합니다!

 

아프지 않고 건강한 몸 만들어요 🙂